추천 스크랩
인피니아 3D TV와 함께하는 DSLR 가족사진전 (LG 인피니아 3DTV) 인피니아 3D TV와 함께하는 DSLR 가족사진전 (LG 인피니아 3DTV) 필승
자!! 놀라지마세요. 처음으로 공개하는 Auxo의 가족사진 폴더입니다. 사실 가족사진 폴더외에도 비슷한 볼륨의 제품사진과 Dslr 습작폴더도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쌓여가는 사진들을 날짜별로 정리하다 보니 이렇게 월별로 깔끔히 정리할 수 있었네요. 아마..
자전거로 서울-부산 찍었습니다. 자전거로 서울-부산 찍었습니다. 필승
자전거 사서 타기 시작한지 1주일도 안돼서, 자전거를 끌고 거의 무계획으로 서울-부산을 찍고 살아 돌아왔습니다. 이번주 화요일 밤에 출발해서 어제 찍고 서울로 올라왔구요.. 실질적으로 달린 거리는 4일간 약 460Km 정도 되네요. 아.. 벌레물린 자국이 온 몸의 반..
주말에 가족과 함께'일영허브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익서스 300HS촬영) 주말에 가족과 함께'일영허브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익서스 300HS촬영) 필승
주말에 가족과 함께 일영허브랜드에 다녀왔습니다. 계획대로라면 맛나는 목살과 번개탄 몇 장, 석쇠망을 가지고 함허동천 계곡을 방문하려 하였는데 잠깐 눈 뜬 이른 새벽에 미칠듯한 바람과 폭우를 보고나서는 그 꿈을 접어야 했습니다. 어쨌든... ..
여름 휴가지, ‘로드뷰’에서 쏜다 여름 휴가지, ‘로드뷰’에서 쏜다 필승
다음이 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 서비스 ‘로드뷰’를 통해 전국 가볼 만 한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7월21일부터 한 달 동안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부산 해운대나 인천 송도 등 해수욕장과 난지캠핑장, 춘향허브마을 등 야영·캠프..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왔습니다. 필승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왔습니다. 카메라 리더기를 가져오는건데.. 아쉽게도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한 장만 올려봅니다.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놀러왔어요. 제주도는 이미 수차례 방문한 적이 있어서 관광지 방문은 생략하고 드라이브와 휴식 위주로 시간을 보내고 ..
“온 가족 묶어서 반값!”…LGT, 통신요금으로 승부 “온 가족 묶어서 반값!”…LGT, 통신요금으로 승부 필승
통합LG텔레콤(이하 LGT)이통신 요금을 대폭 낮출 수 있는 요금제를 선보였다. 다양한 서비스와 스마트폰 출시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통신 요금 본연의 경쟁력을 통해 고객들을 대거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LGT는 오는 7월 1일부터 가계통신비의 상한 금액을 정하면 상..
iPad를 통해 생긴 우리 가족의 변화…EMC 척 홀리스 CTO iPad를 통해 생긴 우리 가족의 변화…EMC 척 홀리스 CTO 필승
척 홀리스 (Chuck Hollis) EMC 글로벌 마케팅 담당 최고 기술 경영자(EMC Global Marketing CTO)의 블로그(http://chucksblog.emc.com/chucks_blog/2010/05/what-ipads-did-to-my-family..
[고앤조이]웅진이 만든 가족용 내비게이션 고앤조이(Go&Joy) W400 개봉기 [고앤조이]웅진이 만든 가족용 내비게이션 고앤조이(Go&Joy) W400 개봉기 필승
내비게이션은 길안내만 잘 해주면 된다는 생각은 이제 옛말이 되어버렸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내비게이션을 보면 하루가 다르게 색다른 기능과 특징으로 무장되어 출시되는데요. 여기에는 내비게이션을 좀 더 즐겁고 다양하게 활용하였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보드게임] 마법천자문 & 판타지 수학대전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기기 [보드게임] 마법천자문 & 판타지 수학대전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기기 필승
두 가지 교육용 보드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보드게임 좋아하는건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신 이웃분들이라면 충분히 알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보드게임은 재미와 더불어 자녀의 교육적인 측면에도 효과적인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연관글 : 주말에 ..
아우크소의 별난 어린이날 가족나들이 ㅋㅋ 아우크소의 별난 어린이날 가족나들이 ㅋㅋ 필승
오늘은 어른까지 즐거운 어린이날이라 겸사겸사 동내에 있는 근린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동생 가족과 함께 그렇게 세가족이 봄나들이를 나섰습니다. 어제 일기예보에선 어린이날에 종일 비가온다고 하였는데 맘속으로 틀리기를 바랬죠. 덕뿐에 화창한 봄나들..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겸 서울랜드에 다녀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겸 서울랜드에 다녀왔습니다. 필승
주말에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 다녀왔습니다. 'Big5 무료이용권'이 무려 3장이나 생겨서 겸사겸사 서울랜드에 다녀왔어요. 사실 2주전에 촬영한 사진인데 밀려오는 귀차니즘으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지금은 모두 지고 없지만 서울랜드엔 저렇게 벚꽃이 만개하였더랬죠.~ ..
아이폰용 ‘여행바이블’ 무료로 내려받으세요, 얼른! 아이폰용 ‘여행바이블’ 무료로 내려받으세요, 얼른! 필승
세계여행 맞춤 도우미가 아이폰 이용자 품으로 넝쿨째 들어왔다. ‘론리플래닛’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팔리는 여행 안내서 가운데 하나다. 세계 배낭여행객이라면 하나쯤 가방에 넣고 다닌다고 해서 ‘여행자의 바이블’로 꼽힌다. 해마다..
여행을 갔다가 머리를 다쳤어요. 여행을 갔다가 머리를 다쳤어요. 필승
지난 주 토요일 아들과 함께 화천 여행을 갔다가 머리를 다쳤어요. 나무 기둥의 뾰족한 모서리에 약 7cm 가량을 긁혔습니다. 다행이 외상뿐입니다. 사고 즉시 응급조치를 받았고 오늘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이거 영 불편하네요. 머리도 못 감고, 회사 ..
[카르카손, 시타델]주말에 가족과 함께한 즐겨본 보드게임 두 가지 :) [카르카손, 시타델]주말에 가족과 함께한 즐겨본 보드게임 두 가지 :) 필승
독일에서 게임 대상 및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보드게임 '카르카손(Carcassonne)'입니다. 패키지 안에는 지형을 표현하는 아기자기한 타일과 다양한 컬러의 게임말 그리고 점수판으로 구성된 비교적 간단한 구성의 게임입니다. 카르카손의 진행에는 주사위도 게..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구라시키 미관지구 추억편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구라시키 미관지구 추억편 필승
공식적인 일정(1부~4부 참고)을 모두 마치고 구라시키역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5시. 구라시키역에서 약 15분을 걸어 숙소가 있는 구라시키 미관지구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의 해가 지려하는지 구라시키 미관지구에 긴 그림자가 드리워지는군요. 구라시키 미..
종이접기 하나에 온 가족이 매달린 이유는? 종이접기 하나에 온 가족이 매달린 이유는? 필승
얼마전 10만원짜리 인터파크 도서상품권을 아내에게 줬더니 망설임 없이 통크게 지르더군요. 정말 수십권의 아동용 책(10만원으로 이게 가능한가?)이 택배로 배달되었습니다. =_=; 그 중 하나가 바로 '이야기하며 우리집 만들기' 책이네요. '이야기하며 우리집 ..
[4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폐허가 된 정련소 이누지마 섬 (세토우치 국제예술제) [4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폐허가 된 정련소 이누지마 섬 (세토우치 ··· 필승
2010년 2월 21일 일요일 아침입니다.온몸이 뻐근하지만 개운한 아침이네요. 최근들어 어제처럼 열심히 운동한 기억이 없기 때문에 몸에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했는데 종일 깨끗한 공기로 호흡하고 긴 시간을 쉴 수 있었기 때문에 생각 만큼의 무리는 없더군요. 여..
[3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을 보다 [3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을 보다 필승
나오시마 혼무라 지구의 아트 하우스 프로젝트(2부)를 관람하고 난 시각은 오후 2시반정도. 작은 동내지만 구석 구석 돌아다니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군요. 자전거 렌탈 마감시간인 6시까지는 약 3시간 반 정도 남았습니다. 속도를 내야겠네요. ..
[2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나오시마섬의 아트 프로젝트 [2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나오시마섬의 아트 프로젝트 필승
2010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6:30분 눈을 뜬 시각은 6시 30분. 예정보다 30분 이른 기상입니다. 쌀쌀하던 서울과는 달리 오카야마의 날씨는 포근하군요. 하늘은 높고 쾌청합니다. 호텔의 간단한 조식인데 이건 너무 간단하잖아요.ㅎㅎ 모닝빵에 샐러..
[1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여행 첫 날에 [1부] 오카야마 구라시키 3박4일 배낭여행 - 여행 첫 날에 필승
여행에 성공적이었다는 표현을 쓴다면 조금 우스울까요? 무슨 여행에 성공 또는 실패라는 수식을 붙이냐고 말한다면 뭐 딱히 할말은 없지만 처음 방문한 일본이고, 일본어, 한자, 영어 등이 생각하건데 고등학교 수준밖에 안된다는 암울한 자신을 생각해본다면 내심 무탈하게 마칠 ..
삼성전자의 전략폰 몬테(Monte), 나머지 가족을 소개합니다... 삼성전자의 전략폰 몬테(Monte), 나머지 가족을 소개합니다... 필승
삼성전자가 MWC 2010을 앞두고 발표했던 전략 모델 몬테(Monte)에 대해서는 지난 번에 살짝 전했지만 MWC가 개최되면서 몬테의 또 다른 패밀리들이 함께 등장했다. 2010/02/12 - MWC 2010에서 등장할 삼성전자의 몬테(Monte)와 바다..
[D+95] 여행은 좋지만 카시트는 싫어요..^^!! [D+95] 여행은 좋지만 카시트는 싫어요..^^!! 필승
아지가 태어난 지 : 95 일째 오늘 아지는? : 할아버지 댁에서 잘 놀다가 멀리 건대입구 갔다가 집에 와서 그런지 무척 피곤해보임. 아지의 행동 : 카시트에 앉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차가 멈추면 울어요..^..
[CES 2010] 태어나서 가장 길었던 하루 이야기... [CES 2010] 태어나서 가장 길었던 하루 이야기... 필승
날짜변경선을 넘으며 길어져 버린 나의 1월 6일. 그렇게 찾아온 가장 긴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보려 한다. CES로 떠나다... CES 2010 참관을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떠나기로 한 1월 6일. 공항에 도착하니 평일임에도 제법 분주했다. 여행을 떠..
[주말여행]  포천 아트팜 체험농장 [주말여행] 포천 아트팜 체험농장 필승
요즘 이런 저런 일로 머리도 복잡하고 연말이라 일정이 넘쳐나면서 정신도 없습니다. 연말만 되면 포스팅이 뜸해지는 이유인데요. 간만에 이번 주말에는 일정이 없었네요.그래서 겸사겸사 이번 주말에는 뭐하고 놀까 고민을 좀 했는데요. 마침 먹는언니님의 [모집] 치즈만들고 소젖..
[지구별 워커홀릭]보이는 길 밖에도 세상은 있다!! [지구별 워커홀릭]보이는 길 밖에도 세상은 있다!! 필승
누군가 세계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면 시기와 질투의 시선으로 이렇게 말을 합니다. "돈 많은가 보네..시간도 널럴하고.. 나두 시간이랑 돈 있음 당근 간다..!!" 여행.. 그것도 세계여행이라면 생각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어디로 어떻게 가는지는..
[애크로뱃 팁] 여행사진 PDF 앨범으로 정리하기 [애크로뱃 팁] 여행사진 PDF 앨범으로 정리하기 필승
안녕하세요. 그만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이어 어도비 애크로뱃을 사용한 간단한 팁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지난 미국 대선 때 오바마와 존 매케인 후보의 홍보물을 PDF로 만든 것을 보고 깜짝 놀란 적이 있었는데요. PDF 문서 안에 슬라이드쇼와 텍스트 문서는 물론 동영..
영월, 단양 1박2일 주말여행기 영월, 단양 1박2일 주말여행기 필승
오랜만에 올리는 여행기네요. 스크롤 압박 있다는 점 주의해주시구요.벌써 일주일도 지났군요. 지난 10월 17, 18일 1박 2일 동안 영월을 거쳐 단양을 다녀왔습니다. 영월은 단종의 유배지로도 유명한 곳이구요. 단종이 250년 만에 복위되어 비로소 왕릉으로 승격된 장릉..
제주도 5박 6일 스쿠터 여행기 1, 2, 3 편. 제주도 5박 6일 스쿠터 여행기 1, 2, 3 편. 필승
이전에 블로그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지난 9월, 5박 6일간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저쪽 블로그에 후기를 쓰는 중인데 이제야 3편까지 올렸네요 : D [ 제주도 5박6일 스쿠터 여행 후기 - 1. 첫번째 이야기 ] [ 제주도 5박6일 스쿠터 여행 후기..
제주도 스쿠터 여행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스쿠터 여행 다녀왔습니다. 필승
지난 1주일간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스쿠터 빌려서 뒤에 낚시대, 텐트, 코펠, 침낭 메고 야생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5박 6일간의 여행동안 제주도의 자연에 감탄하고 인심에 감탄하고 잡은 물고기에 감탄하고.. 감탄의 연속 속에서 제주도를 제대로 느낄 수..
필리핀 여행 때 꼭 챙겨야 할 준비물~!! 필리핀 여행 때 꼭 챙겨야 할 준비물~!! 필승
보라카이 여행계획을 세웠으니 이제 준비물도 챙겨야 겠지요?^^ 여행은 10~12월에 갈 생각이기 때문에 옷은 그냥 편한 하복이면 될거같구요~! 자.. 여행준비물! - 여권 : 당근 만기일 6개월이상 남아있는지 미리확인~!! [이미지 출처 : htt..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노을..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노을.. 필승
아지아빠는 허니문으로 발리를 다녀왔습니다. 발리의 모든 풍경이 모두 멋지지만, 특히 기억에 남는 것은발리 해변의 노을이었습니다. 발리 신혼여행 사진 보기[발리신혼여행] 드림랜드 풀빌라로 갔던 허니문~!! http://www.cyworl..
2009, 오사카 여행 - 2. 오사카 맛집 정복. 진탕 먹기. 2009, 오사카 여행 - 2. 오사카 맛집 정복. 진탕 먹기. 필승
[ 2009, 오사카 여행 - 1. 출발 ] - 이전 글 보기 해외여행 하면 특정 테마를 가지고 가지 않는 한은 항상 여기저기 명소 찍기만 생각 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간사이의 경우는 전에도 몇번 가 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좀 여유있는 일정을 잡기로 했습니다..
2009, 오사카 여행 - 1. 출발 2009, 오사카 여행 - 1. 출발 필승
전에 블로그에서 예고했던 것 처럼 저번주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장기주차장에 대충 차를 박아 놓고, 캐리어를 질질 끌고 공항에 겨우 도착 했는데 차가 상당히 막힐 줄 알고 일찍 갔지만 하나도 안막히더라구요. 그래서 공항에서 한 3시간쯤 시간을..
30일날 오사카로 떠납니다. 30일날 오사카로 떠납니다. 필승
예약은 이달 초에 했는데, 쓰루패스와 여행 관련 서류들이 도착하니 이제야 여행을 떠날 때가 됐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물론, 내일까지 밀린 일들을 처리하느라 정신 없겠지만, 마음만은 즐겁습니다. 오사카는 이미 몇번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그렇게 새롭다거나 하진 않지만, ..
당일치기 제주도 점심식사 투어 당일치기 제주도 점심식사 투어 필승
며칠 전, 제주도에 당일치기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 왔습니다. (물론, 제 의지는 아니었지만 ㅎㅎ) 이렇게 말씀 드리면 '아니 니가 무슨 구준표냐, 당일치기로 제주도 가서 점심을 먹고 오게' 라고 하실 분들 많이 계실텐데. 이런게 가능한 이유는 바로 '저가항공사' 가 있..
2009 여름, 대만 여행기 - 4 (마지막) 2009 여름, 대만 여행기 - 4 (마지막) 필승
[ 2009 여름, 대만 여행기 1편 ], [ 2009 여름, 대만 여행기 2편 ], [ 2009 여름, 대만 여행기 3편 ] 지난 1, 2, 3편에 이어 네번째 대만 여행기. 이번에는 편의점 얘기로 시작 해 보려고 합니다. 대만의 편의점은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상당..
[공동구매 이벤트] 리조트 회원권 21만원! [공동구매 이벤트] 리조트 회원권 21만원! 필승
지난 번에 우왕좌왕했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2009/06/02 [무료 숙박권 이벤트] 평창 놀러가실 분~ ^^어렵게 주중 무료 숙박권 이벤트에 묻혀 별개의 이벤트인 '공동구매' 이벤트가 빛을 발하지 못했습니다. ㅠ,.ㅠ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홍보 해볼랍니다.일단 오른쪽..
봄, 남도로 다녀온 가족 여행 이야기... 봄, 남도로 다녀온 가족 여행 이야기... 필승
지난 주 일요일과 월요일. 여동생 내외와 멀리 전남까지 조촐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아직 돌도 안된 조카 녀석과의 조금은 무리였을지도 모를 여행. 그러나 혹시나 하는 우려와는 달리 고창과 보성, 해남으로 이어진 여행 내내 약간의 짜증 외에는 환히 웃어주던 조카..
생동감 넘치는 봉평 허브나라농원 생동감 넘치는 봉평 허브나라농원 필승
그만의 가정의 달 기획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이 글에 이어 연달이 올릴 몇 개 글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지난 5월 9일, 10일 1박 2일로 다녀온 평창 주변입니다.오늘은 그 가운데 최고로 아름다운 곳을 소개하죠. 국내에 있는 허브 농원 세 네 곳을 다녀봤지만 가장 디테..
[홍콩여행]다시 가고 싶은 홍콩(HONG KONG) [홍콩여행]다시 가고 싶은 홍콩(HONG KONG) 필승
아는 누나의 개인홈피를 보니 최근에 홍콩여행을 다녀왔나 봅니다. 저두 2004년에 홍콩에 갔었는데요.. 그 때 와는 또 다른 모습이 보이네요.. 그래서 예전에 찍어 두었던 홍콩사진을 다시 정리해 봤습니다. 아지맘과 함께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홍콩" ..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